LUX 컬렉션 신규 컬러 최초 공개, 듀얼픽스 PRO 한정수량 특가 판매
글로벌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가 새해를 맞아 오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‘LUXury Baby and Kids Fair’ 컨셉으로 첫 방송을 진행한다.
이번 새해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브라이텍스의 프리미엄 컬러 라인업 LUX Collection의 신규 컬러가 최초 공개 될 예정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. 차분한 컬러감으로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는 ‘Linen Grey(린넨 그레이)’, 이제껏 본 적 없는 따뜻한 우드 톤의 컬러 ‘Warm Caramel(웜 카라멜)’, 그리고 듀얼픽스 PRO에서 처음 선보여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‘Soft Taupe(소프트 토프) 등 3가지 색상으로 트렌디함을 선호하는 감각적인 젊은 육아 부모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.
브라이텍스 마케팅 담당자는 "이번 라이브에서는 육아 부모들이 진짜 궁금해하는 카시트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"이라며 기대감을 높였고 "새해 첫 라이브 방송이자 설 명절을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역대급 특가는 물론, 다양한 경품 추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"고 설명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