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라이텍스 카시트, ‘득템력’ 요하는 ‘품절템’으로 육아맘 사이 뜨거운 인기
국내 유일 독일 제조로 완벽한 품질과 최고의 안전성은 물론, 세계 슈퍼카들의 공식 순정 카시트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‘브라이텍스(Britax)’가 ‘메르세데스-벤츠(Mercedes-Benz)’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 브라이텍스는 최근 새로운 트렌드 용어로 등장한 ‘득템력’과 관련이 깊은 브랜드다. ‘경제력이 있더라도 살 수 없는 희소한 상품을 손에 넣는 힘’을 뜻하는 단어로, 브라이텍스 카시트는 예약 판매에도 연일 품절을 기록하는 등 육아맘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.
이러한 인기의 비결은 아이들의 안전을 향한 브라이텍스의 진심 때문이다. ▲1,000여 건의 무상교환 사례를 통한 증명된 안전 ▲세계 슈퍼카들의 선택 ▲독일 제조와 세계특허 안전 기술이 주요 포인트로 뽑힌다.
브라이텍스는 사고 난 카시트 재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‘무상교환 프로그램’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. 2020년 기준 1,000건을 돌파하며 국내 최다 사례를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‘상해율 0%’로 실제 사고에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냈다. 이는 유럽 공인 테스트 이상의 실제적 안전을 증명해내 의미가 깊다.
또한, 유럽 신차 안전 테스트 Euro Ncap(유로앤캡)에서 메르세데스-벤츠, BMW, 아우디, 포르쉐를 포함한 전 세계 83%에 해당하는 차량이 브라이텍스를 선택하고 있으며, ESF 2019(자율주행 안전 실험 테스트 차량)를 협업하여 제작한 바 있다. 최근에 진행한 BMW와의 유로앤캡 테스트에서는 브라이텍스 키드픽스가 어린이 탑승 부분에서 만점을 획득하며, 안전성을 다시 한번 입증해 화제가 됐다.
출처 : https://www.sedaily.com/NewsView/29S00M2H3B